아직까지 한명도 댓글이 없습니다.
저의 게으름을 탓해야 하지만 ㅎㅎ 왠지 제 블로그에게 미안한 마음이 생겨서..
그리고 왠지 댓글 창이 닫혀 있어서라는 변명으로
댓글 자동 펼치기 기능을 찾아봤습니다. 의외로 간단하게 변경을 할 수 있었네요
혹시라도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^^

아직까지 한명도 댓글이 없습니다.
저의 게으름을 탓해야 하지만 ㅎㅎ 왠지 제 블로그에게 미안한 마음이 생겨서..
그리고 왠지 댓글 창이 닫혀 있어서라는 변명으로
댓글 자동 펼치기 기능을 찾아봤습니다. 의외로 간단하게 변경을 할 수 있었네요
혹시라도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^^

1. 댓글이 닫혀져 있는 상태입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2. 티스토리 관리자 모드로 들어갑니다.
3. 상단에 환경설정→화면설정 클릭하세요~
4. 하단부에 보시면 글을 표시할 때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5. 댓글을 기본으로 펼칩니다에 체크하시고 저장후 블로그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이 변해 있을겁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상으로 댓글 펼치기를 마치겠습니다.
저도 이제 제 불쌍한 블로그를 위해 블로그 방문만 하는게 아니고 댓글을 많이 달고 와야겠네요.

제 글이 마음에 든다면 이 글을 더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아래의 추천 단추를 클릭해 주세요.

+ Recent posts